파라다이스시티 개관 8주년 기념 ‘파라 페스타’…특급 패키지와 혜택 풍성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가 개관 8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특별한 기념 행사 ‘파라 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지속되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대표 연중 행사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미식, 숙박, 부대시설 이용까지 아우르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호캉스를 넘어선 복합 문화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파라 페스타’의 핵심은 맞춤형 객실 패키지 3종이다.
실속형 여행자에게 안성맞춤인 ‘룸&리조트머니’는 숙박과 함께 리조트 내 사용 가능한 머니 8만 원과 파라다이스 핸드크림을 제공한다.
여유로운 다이닝을 중시하는 고객이라면 ‘룸&다이닝’ 패키지를 주목할 만하다.
‘라운지 파라다이스’의 올 데이 서비스와 수영장, 사우나 등 주요 부대시설 무제한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감각적인 부티크 호텔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아트파라디소 1박과 리조트머니 8만 원, 룸앤패브릭 스프레이까지 포함된 구성이 매력적이다.
세 패키지 모두 ‘파라다이스 리워즈’ 포인트 2배 적립 혜택은 물론, 스파 ‘씨메르’,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룸&다이닝’과 ‘아트파라디소’ 패키지는 주중에 한해 오후 12시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제공돼 여유 있는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투숙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미식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4월 13일부터 20일까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에서는 립아이 꽃등심 스테이크, 파스타 등을 포함한 런치 코스를 특가에 선보인다.
‘가든카페’에서는 호텔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디저트와 파라다이스 디퓨저, 룸앤패브릭 스프레이, 숙박권, 식사권 등 풍성한 선물이 랜덤으로 담긴 ‘럭키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판매해 기대를 모은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눈에 띈다. ‘파라다이스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4월 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홈페이지 이벤트는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기억에 남는 순간이나 바라는 미래를 댓글로 남기면 호텔 풀빌라 또는 로열 스위트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생년월일에 숫자 8이 포함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여기에 4월 한 달간 리워즈 포인트 888점 이상을 적립한 고객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