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 09일(수)

파우(POW), ‘다정해지는 법’ MV 티저 공개…예술적 감성 속 성숙한 컴백 예고

'다정해지는 법’ 뮤직비디오 티저
‘다정해지는 법’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출처- 파우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신인 보이그룹 파우(POW) 가 한층 깊어진 감성과 성숙한 음악 세계를 예고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24일 밤 12시, 파우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티저 영상은 아트 스쿨을 배경으로 파우 멤버들이 푸르른 자연과 어우러져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유럽 감성의 유스 컬처를 기반으로 한 이번 컴백 콘셉트는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과 창의적 분위기를 통해 색다른 감성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영상 속에서 등장하는 ‘고양이’, ‘다정함’, ‘단단함’이라는 키워드는 음악이 담고자 하는 메시지를 상징적으로 암시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한 귀여운 ‘꼬마친구’의 등장이 예고되며,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파우가 풀어낼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졌다.

감정의 결을 섬세하게 담아낸 이번 티저는 ‘다정해지는 법’이라는 제목에 걸맞은 따뜻한 메시지를 예고하고 있다.

파우의 세 번째 미니앨범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은 리더 요치와 멤버 정빈이 전반적인 프로듀싱에 참여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외에도 ‘이유’, ‘Celebrate’, ‘Fingerprint’ 등 총 4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사운드뿐 아니라 스토리텔링에도 공을 들였다.

유럽 감성을 녹인 사운드와 멤버들의 섬세한 표현력이 어우러져 한층 진화한 파우의 음악 세계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앨범 발매 하루 전인 26일 오후 8시에는 서울 금천구 502스튜디오에서 프리뷰 스테이지가 열려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팬들이 공모를 통해 보낸 그림, 영상, 사진 등이 전시되어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만든 기억으로 채워졌다.

파우의 세 번째 미니앨범 ‘Being Tender(다정해지는 법)’은 6월 2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