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에이드, 김도영과 함께 ‘멈추지 않는 파워’ 캠페인 전개

코카콜라사의 스포츠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KBO리그 최고의 슈퍼스타 김도영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캠페인을 다시 한번 힘차게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김도영은 지난 시즌 한국프로야구 1000만 관중 시대를 이끈 주역으로, 리그 역대 최연소 30홈런-30도루 달성과 단일 시즌 최다 득점 신기록이라는 눈부신 성과를 달성했다.
정규시즌 최우수선수(MVP)로 선정되며 명실상부 팀과 리그를 대표하는 간판 타자로 자리 잡았고, 이제는 대한민국 스포츠계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로 우뚝 섰다.
파워에이드는 “진짜 파워는 쉼 없이 달릴 때가 아니라, 스스로를 다잡는 ‘나만의 순간’에서 더욱 강해진다”는 메시지를 담아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는 이 메시지를 가장 잘 체현할 수 있는 인물로 김도영을 선택했다.
김도영이 보여준 빠른 스피드, 힘 있는 타격, 남다른 집중력, 그리고 결정적인 순간마다 빛나는 존재감이 파워에이드의 브랜드 이미지와 완벽히 맞아 떨어졌다는 평가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자신과의 끝없는 싸움을 통해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온 김도영 선수의 열정과 도전 정신이 파워에이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에는 김도영 선수의 파워풀한 도전의 여정에 함께하며, 스포츠음료 브랜드로서 파워에이드의 존재감을 더욱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도영이 등장하는 파워에이드 ‘나만의 순간, 멈추지 않는 파워’ 캠페인의 새로운 TV 광고는 오는 5월 1일 공개된다.
TV CF는 김도영이 경기를 준비하고 몰입하는 ‘자기만의 순간’을 조명해 그의 숨은 노력과 의지를 감각적으로 담아낼 예정이다.
광고 외에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함께 전개돼 파워에이드의 브랜드 매력을 보다 폭넓게 알릴 계획이다.
코카콜라사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스포츠를 사랑하는 소비자들과 더욱 깊게 소통하고, 파워에이드가 가진 에너지와 응원의 메시지를 널리 퍼뜨리고자 한다.
김도영과 함께하는 이 특별한 여정은 많은 팬들의 관심과 응원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