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3일(금)

펀치, 3개월 만에 신곡 ‘좋겠어’로 컴백

가수 펀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가수 펀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사진출처-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펀치(Punch)가 3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7일 “펀치의 새 싱글 ‘좋겠어’가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싱글 ‘아픈 추억은 사랑이 아니었기를’ 이후 짧은 공백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다시 한번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번 신곡 ‘좋겠어’는 흔들리는 사랑 앞에서 느끼는 불안과 애틋함을 담은 곡으로, 펀치 특유의 섬세하고 감성 짙은 보컬이 돋보이는 발라드 트랙이다.

소속사는 “‘좋겠어’는 사랑의 끝자락에서 품게 되는 복잡한 감정을 펀치만의 방식으로 풀어낸 곡”이라며 “이별을 예감하거나, 사랑이 흐려지는 순간의 심리를 음악에 담았다”고 전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역시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몽환적인 숲속을 배경으로 하늘하늘한 드레스를 입은 펀치가 홀로 앉아 있는 장면으로 시작된 영상은, 레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준 펀치의 모습이 더해지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펀치가 누군가를 향해 달려가고, 마침내 한 남성과 마주하는 순간이 포착돼 본편에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펀치는 ‘밤이 되니까’, ‘헤어지는 중’, ‘가끔 이러다’ 등의 히트곡을 통해 섬세한 감성과 서정적인 표현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드라마 OST 강자로서도 입지를 확고히 다져왔다.

‘태양의 후예’, ‘도깨비’, ‘호텔 델루나’, ‘우리들의 블루스’, ‘굿파트너’ 등 굵직한 작품에 참여하며 음원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펀치의 신곡 ‘좋겠어’는 오는 9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플로, 스포티파이 등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감성 발라드의 계절이 다시 시작되는 5월, 펀치의 음악이 또 한 번 마음을 울릴 수 있을지 주목된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