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트/그랜드 오더, 서머 페스티벌 2025 시작

넷마블은 “인기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여름 한정 이벤트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2025!’를 오늘(22일)부터 5월 13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 이벤트는 무더운 날씨 속 서번트들과 함께 여름을 즐기는 콘셉트의 스토리형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주요 보상으로 4성 서번트 ‘노크나레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 서번트는 이벤트 기간 중 경험치 2배의 혜택을 통해 빠르게 육성 가능하다.
노크나레아는 스토리 미션을 클리어하고 조건을 충족하면 최종 강화가 가능하며, 완성형 성능으로 성장해 파티 전력 강화에도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2025는 ‘간식 퀘스트’를 클리어하며 각기 다른 ‘서클 레벨’을 올리는 시스템이 핵심이다.
각 간식 퀘스트는 이벤트 아이템을 소비해 도전할 수 있으며,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미니 시나리오’가 열리고, 이를 클리어할 경우 메인 시나리오가 새롭게 이어지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메인 시나리오 중심으로 구성되었을 뿐만 아니라, 각 서클별 미니 에피소드와 연계된 이야기들이 풍부하게 마련되어 있어 팬들에게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아울러 노크나레아 외에도 새로운 영의 4종, 간이영의 2종, 마술예장 1종도 추가되어 다양한 스타일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졌다.
넷마블 관계자는 “올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서번트 서머 페스티벌 2025!’를 통해 ‘페이트/그랜드 오더’ 팬 여러분들이 색다른 재미를 경험하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새롭게 등장한 4성 서번트 노크나레아도 꼭 획득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는 캐릭터 수집과 육성, 스토리 감상이 결합된 페이트/그랜드 오더 특유의 매력을 집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게임 내 이벤트 탭을 통해 상세한 내용과 퀘스트 조건을 확인할 수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