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5일(목)

포항스틸러스, 서울전 ‘산리오 캐릭터 데이’로 홈 팬과 만난다

포항스틸러스-FC서울 2025 K리그1 10라운드
포항스틸러스-FC서울 2025 K리그1 10라운드 (사진출처- 포항 스틸러스)

포항스틸러스 가 27일 오후 2시, 포항스틸야드에서 FC서울과 ‘하나은행 K리그1 2025’ 10라운드를 치른다.

최근 6경기 무패를 이어오다 지난 제주 원정에서 연승 행진이 잠시 멈췄던 포항은 다시 홈에서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특히 이번 경기는 특별한 테마 이벤트 ‘K리그X산리오캐릭터즈 PLAY DAY’가 함께 열려 홈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포항의 마스코트로 지정된 산리오 캐릭터 ‘쿠로미’, 그리고 서울을 상징하는 ‘헬로키티’가 경기장을 방문해 경기 전 팬들과 포토타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포항 구단은 이를 기념해 쿠로미와의 협업 굿즈 5종도 현장에서 판매하며, 관중들은 캐릭터와의 교감을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

경기장 외곽 북문 광장에서는 다채로운 사전 행사가 진행된다.

볼보 차량 전시 및 멤버십 회원을 위한 팬사인회가 마련되며, 다트게임과 단백질러 브랜드가 함께하는 이벤트도 함께한다.

참가자에게는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선착순 5,000명의 관중에게는 단백질러 보틀이 입장 시 선물로 제공된다.

이날 MD스토어에서는 신상품으로 출시된 쇠돌이 인형 팔찌를 포함해 다양한 공식 굿즈가 준비된다.

또 경기장 내 포토이즘에는 선수 프레임 9종이 새롭게 추가돼 팬들의 추억을 더할 예정이다.

경기 전에는 포항 마스코트들의 댄스 공연이 펼쳐지며, 본 경기를 앞두고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스틸야드는 최근 F&B(식음료) 메뉴를 개편하며 ‘직관 맛집’이라는 별명을 얻고 있다.

요거트월드, 스테이션, 제일버거 등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해 경기 관람과 함께 풍성한 먹거리 경험을 제공한다.

포항스틸러스 홈경기 티켓은 티켓링크와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산리오 캐릭터 데이’를 포함한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포항스틸러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항은 홈 팬들의 열띤 응원을 등에 업고 서울을 상대로 다시 한 번 상승세의 물꼬를 트겠다는 각오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