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1일(화)

폴킴,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Sincerely yours’ 발매

폴킴 10주년
(사진출처-와이예스엔터테인먼트)

폴킴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한다. 21일 오후 6시, 폴킴은 10주년 기념 앨범 ‘Sincerely yours’를 발매하며, 같은 시각 신곡 ‘난 기억해’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이어 오후 10시에는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2014년 데뷔 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아온 폴킴은 이번 앨범 발매와 함께 자신의 음악적 여정을 회고한다.

폴킴은 “지난 10년 간 저의 음악을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그동안 받았던 사랑을 돌려드리는 앨범”이라고 데뷔일에 맞춰 발매하는 이번 앨범을 소개했다.

데뷔일에 맞춰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폴킴의 진심 어린 감사와 감정을 담은 특별한 프로젝트다.

10주년 기념 앨범 ‘Sincerely yours’는 폴킴의 대표곡과 팬들에게 사랑받았던 곡들을 총망라한 작품으로, 그의 음악적 역사를 고스란히 담아냈다.

데뷔 곡 ‘커피 한 잔 할래요’를 비롯해 ‘비’, ‘모든 날, 모든 순간’, ‘안녕’ 등 폴킴의 히트곡 30 곡이 수록되었으며, 파노라마처럼 그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다. 팬들에게는 소중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특별한 앨범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또한, 이번 앨범은 디지털 음원 뿐만 아니라 LP 음반으로도 발매되어 소장 가치를 더했다.

특히 1번 트랙으로 수록된 신곡 ‘난 기억해’는 1년 3개월 만에 공개되는 폴킴의 신곡이다.

이 곡은 폴킴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그의 특유의 덤덤하고 읖조리는 보컬로 시작해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로 이어지며 풍부한 감성을 선사한다.

이별의 순간과 그리움, 복잡한 감정을 섬세하게 담아낸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하며, 폴킴 특유의 음악적 색채를 여실히 보여준다.

이번 앨범 발매와 함께 폴킴은 아시아 투어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투어는 오는 2월 8일부터 9일, 15일부터 16일까지 서울 공연으로 시작되며, 이후 4월까지 도쿄, 오사카, 방콕, 자카르타 등 아시아 주요 도시를 방문한다.

폴킴의 음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투어는 1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무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10년간 발라드의 대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며 대중에게 감동을 선사해온 폴킴은 이번 앨범과 투어를 통해 그의 음악적 정체성을 다시 한번 확고히 할 전망이다.

이번 10주년 앨범 ‘Sincerely yours’와 신곡 ‘난 기억해’는 오늘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