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9일(금)

하나은행, 24K 골드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24K 골드 키링
하나은행이 최근 금값 상승 흐름에 맞춰 24K 골드 한정판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출처-하나은행 제공)

하나은행이 최근 금값 고공행진 속에서 24K 골드 한정판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은행은 오는 6월 10일까지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세상에서 가장 작을 수 있는 달력(세작달)’ 24K 골드 키링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작달 24K 골드 한정판 키링은 1g 순금 카드가 들어 있는 제품으로, 단순한 달력 이상의 상징성을 지닌 하나은행 대표 돈기운 굿즈다.

하나은행은 올해 초 진행했던 세작달 무료 증정 이벤트에 36만여 명이 참여하며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이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최근 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장 분위기를 반영해 기획됐다.

하나은행은 24K 골드 한정판 키링 8개와 세작달 오리지널 키링 230개를 경품으로 제공하며, 응모 방법은 하나원큐 앱 내 ‘돈기운원더랜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된다.

특히 금이 포함된 한정판 키링 응모는 △K리그 우승 적금 △달달하나 컴퍼니 △모임통장 서비스 중 1개 이상 가입 시 가능하며, 가입 상품 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방식이다.

하나은행 디지털채널부 관계자는 “최근 금값 상승으로 인해 골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손님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24K 골드 한정판 키링』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언급했다.

이어 “앞으로도 FUN하게 즐기면서 돈기운 굿즈도 받는 놀이터인 ‘돈기운원더랜드’를 통해 손님께 풍성한 이벤트는 물론 하나은행만의 차별화된 굿즈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하나은행은 2023년부터 폐지폐를 활용한 머니드림 베개, 머니클락, 씨드머니 등 다양한 돈기운 굿즈를 선보여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 같은 노력으로 하나은행은 ‘2024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5개 부문 본상을 수상하며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으로도 인정받았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