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펫푸드, 공장 견학 투어 일정 주 5회로

하림펫푸드 는 4일 자사 공장 견학 프로그램인 ‘해피댄스스튜디오 투어’를 이달부터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해피댄스스튜디오는 충남 공주시에 위치한 하림펫푸드의 전용 생산 공장으로, 반려가족을 대상으로 투어를 진행하는 공간이다.
‘해피댄스스튜디오’라는 이름은 반려동물이 행복한 춤을 출 만큼 건강한 펫푸드를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투어는 반려견과 반려묘 동반이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기존에는 매주 목요일 오전 10시, 매달 첫째·셋째 토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만 운영됐다.
그러나 최근 3개월치 예약이 조기 마감될 만큼 수요가 높아지자, 하림펫푸드는 투어 일정을 주중으로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앞으로는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2시에도 투어가 가능하다. 예약은 네이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투어는 약 2시간 동안 운영되며, 공장 투어, 반려동물 동반 카페 방문, 개슐랭식당 점심 식사 등으로 구성된다.
투어 참가자는 제조부터 포장까지의 생산 공정을 직접 볼 수 있는 ‘가맛시(가장 맛있는 시간 30일)’ 냄새 비교 체험, 반려견 맞춤 코스요리가 제공되는 ‘더리얼 개슐랭 식당’, 반려견 이름과 생산일자를 도장으로 새기는 ‘가맛시 도장찍기’ 코스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개슐랭 식당에서는 단호박 스프, 볼로네제 스파게티, 비프로프,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된 반려견 전용 코스요리를 제공하며, 계절에 따라 특별 메뉴가 준비되기도 한다.
이은아 하림펫푸드 마케팅본부장은 “반려인이 펫푸드 제조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어 제품을 향한 신뢰도가 상승하는 효과도 있다”며 “고객 성원에 따라 투어를 확대했다. 앞으로도 반려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