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랩 팝업스토어, 더현대 서울서 열린다

다이슨코리아는 17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다이슨 하트랩 팝업스토어’ 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다이슨의 헤어 케어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이슨 하트랩 팝업스토어 는 더현대 서울 5층 ‘에픽서울’에서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네이버 예약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체험 가능한 제품은 ▲다이슨 에어랩 i.d.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다이슨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다이슨 에어스트레이트 스트레이트너 등 3종이다.
방문객들은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을 받아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자신의 모발 타입에 맞는 헤어 케어 솔루션을 받을 수 있다.
다이슨은 팝업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현장 구매 고객에게는 다이슨 트래블백과 각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또한 스타일링 클래스, 키링 제작, 럭키드로우, 기념사진 촬영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기프트X’ 탭을 통해 다이슨 헤어 케어 제품을 사전 구매한 고객에게는 팝업스토어에서 퍼스널 컬러 진단과 맞춤형 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된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