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3일(토)

한가인, 댄서 리정 완벽 재현…43세 파격 변신 화제

한가인.
한가인. (사진출처- 한가인 인스타그램 캡처)

배우 한가인이 새로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24일 한가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리정대신 가정 ㅎㅎ 진짜 별걸 다해봄”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파격적인 사진들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가인은 스트릿 댄서 리정을 오마주한 스타일로, 강렬한 뿌까머리와 은빛 입술 피어싱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기존의 단아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으로 변신하며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 것이다.

특히 43세라는 나이가 무색할 만큼 과감한 스타일도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감탄을 자아냈다.

이러한 파격적인 변신에 동료 연예인들과 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한가인의 인스타그램에는 “누나 지금까지 정말 어케 참고 살았냐?”, “언니… 행복해보여요 ☺️”, “세상에 언니 이런 것도 잘 어울리면 어떠캄?!?” 등 다양한 댓글이 달리며 응원이 이어졌다.

그동안 대중에게는 조용하고 고전적인 이미지로 잘 알려진 한가인이기에 이번 스타일링은 더욱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왔다.

한가인은 현재 37만 명 이상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채널명은 ‘한가인과 날라리들’이다.

최근에는 경북, 경남, 울산 일대에 발생한 대형 산불 피해를 입은 이들을 돕기 위해 ‘한가인과 날라리들’의 이름으로 5,000만 원을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도 함께 전하고 있다.

그는 “산불로 피해 입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채널 개설 이후 발생한 조회수 수익을 저와 날라리님들의 이름으로 기부했다”고 전하며 팬들과 함께한 의미 있는 나눔을 밝혔다.

배우로서뿐 아니라 유튜버, 선한 영향력 전파자로서도 활약 중인 한가인의 최근 행보는 그녀의 새로운 도전을 보여주는 동시에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계기가 되고 있다.

더 이상 ‘정적인 이미지’에 머무르지 않는 한가인의 유쾌한 변신은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