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18일(일)

한국엡손, 공식 온라인 플랫폼 ‘엡손 라운지’ 앱 출시

한국엡손
(사진 출처-한국엡손 제공)

한국엡손 이 자사의 공식 온라인 플랫폼인 ‘엡손 라운지’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엡손 라운지는 제품 구매부터 사후관리(AS) 신청, 보증기간 연장, 고객 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지난해 9월 정식 런칭됐다.

이번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통해 고객들은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제품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엡손 라운지는 한국엡손이 직접 운영하는 공식 플랫폼으로, 정품 보장과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 전용 상담 창구를 운영해 일반 고객보다 빠르게 문의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한정 수량 행사 등의 소식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도 있다.

정품 잉크 및 옵션 등 제품 관련 소모품도 간편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

한국엡손은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엡손 라운지 앱을 다운로드하는 고객에게 36만 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앱에서만 사용 가능한 8가지 쿠폰 패키지가 지급되며, 이를 활용하면 제품 구매 시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푸시 알림 설정 후 응모한 고객 중 400명을 추첨해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엡손 라운지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제품은 ‘엡손 케어’ 서비스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으로, 추가 보증기간을 제공해 보다 안정적인 사용 환경을 지원한다.

엡손 케어 보증기간 동안 출장 수리 서비스를 지원해 고객이 직접 문제 해결을 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였다.

후지이 시게오 한국엡손 대표는 “고객이 편리하게 엡손의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하는 것은 물론, 엡손 케어를 활용해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을 늘려 고객과 함께 친환경 가치 실현을 확대하고자 엡손 라운지 앱 런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엡손은 앞으로도 고객을 위해 더욱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