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6일(일)

한복 입은 디즈니, 클리오 뷰티 협업 공개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 발매하는 디즈니와 클리오의 협업 상품.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 발매하는 디즈니와 클리오의 협업 상품. (사진출처- 무신사 제공)

디즈니 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한복을 입고 뷰티 시장에 등장했다.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 (CLIO)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손잡고, 국내 메가 플랫폼 무신사 뷰티에서 한정판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디즈니 ‘미키와 친구들’ 캐릭터가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고궁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구성돼,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협업 제품은 봄철 외출과 나들이에 최적화된 메이크업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자연스럽게 톤을 밝혀주는 ‘웨이크업 톤업 쿠션’은 세 가지 컬러로 출시돼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부드러운 펄 입자와 보색 원리로 생기를 더해주는 ‘라이트 세팅 파우더’는 귀여운 미키 손 모양의 퍼프까지 포함돼 실용성과 소장가치를 모두 갖췄다.

특히 주목할 제품은 ‘프로 아이팔레트 에어’다. 서울의 고궁을 테마로 경복궁 산책, 덕수궁 돌담길, 경회루 꽃놀이 등 봄을 연상케 하는 이름의 컬러 구성으로 총 12가지 섀도우가 담겼다.

퍼스널 컬러를 고려한 섬세한 컬러 배열과 함께 미키 캐릭터 파우치가 포함돼 소비자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다.

여기에 ‘프로 아이팔레트 에어’ 구매 시 전용 아이섀도 브러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무신사 뷰티는 오는 4월 8일 오전 11시까지 해당 협업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디즈니의 세계관을 한국 전통미와 결합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전 세계 디즈니 팬뿐만 아니라 K뷰티 마니아들에게도 특별한 컬렉션으로 남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클리오와 디즈니 협업은 무신사 뷰티 단독으로 선보이며, 온라인 전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색다른 감성과 기능성까지 갖춘 협업 제품은 일상 속 특별한 메이크업을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가 되어줄 전망이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