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카네이션 케이크’ 사전 예약 시작…5천원 할인 혜택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할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시즈널 한정 제품 ‘카네이션 케이크’의 사전 예약을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고맙고 사랑해(Thank You, Love you)’라는 따뜻한 콘셉트를 담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를 찾는 고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전망이다.
카네이션 케이크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매년 가정의 달 시즌을 대표하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올해 케이크는 연핑크와 분홍 계열의 머랭 장식을 활용해 카네이션 꽃다발을 형상화하고, 그러데이션 디자인의 띠지와 따뜻한 삽화를 담은 패키지로 구성해 시각적인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케이크의 구성도 눈길을 끈다.
베이스는 부드러운 딸기 생크림 케이크로, 폭신한 시트와 상큼한 딸기 필링이 풍부한 크림과 조화를 이루며 입안 가득 달콤한 만족감을 전한다.
연분홍빛 머랭 장식은 비주얼을 화사하게 살리고,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메시지 토퍼를 활용하면 받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디저트로 연출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할리스 앱을 통해 가능하며, 예약 고객에게는 5,000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고객은 원하는 매장과 수령 날짜를 직접 선택할 수 있고, 제품은 4월 23일부터 픽업 가능하다.
해당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운영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므로 서둘러 예약하는 것이 좋다.
할리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상징인 카네이션을 케이크로 구현했다”며 “소중한 이들과 함께할 따뜻한 자리를 할리스 케이크로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카네이션 케이크는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는 물론, 가족과의 일상 속 소소한 이벤트를 위한 디저트로도 제격이다.
디저트 한 조각에 정성과 감동을 담아낸 할리스의 시즌 한정 상품은 매년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도 큰 역할을 하고 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