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30일(일)

헤지스, 아이코닉 니트백 출시…클래식 감성 액세서리로 확장

헤지스 25SS 아이코닉 니트백 화보
헤지스 25SS 아이코닉 니트백 화보. (사진출처-LF)

생활문화기업 LF의 헤지스가 2025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아이코닉 니트백’을 출시하며 자사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아이코닉 라인’을 액세서리 영역까지 확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랫동안 의류 중심으로 전개되어 온 아이코닉 라인이 이번 니트백 출시에 따라 가방까지 아우르며 토털 컬렉션으로 진화하고 있는 것이다.

아이코닉 니트백은 클래식한 프레피룩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지향한다.

유행에 좌우되지 않는 아이코닉 라인의 정체성을 유지하면서도 감각적인 디테일과 실용성을 더해, 시즌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기획 됐다.

이번 신제품은 면 100% 소재로 제작돼 부드럽고 산뜻한 촉감을 제공하며, 원통형 실루엣에 전체 케이블 니트 짜임을 적용해 브랜드의 대표 니트웨어를 연상시키는 외형을 갖췄다.

내부에는 고착사를 사용해 가방이 무너지지 않고 형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실용성 또한 고려했다.

컬러는 봄 시즌과 어울리는 생기 넘치는 오렌지와 그린부터 클래식한 아이보리, 네이비 스트라이프까지 다양한 옵션을 갖췄다.

또한 M, L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 성별과 연령대에 상관없이 누구나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코닉 니트백은 헤지스 LF몰을 통해 선출시됐으며, 오는 31일부터는 전국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코닉 의류 라인과 통일감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해 데일리룩으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헤지스 관계자는 “액세서리는 브랜드의 철학을 응축한 아이템”이라며, “아이코닉 니트백을 시작으로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를 수 있는 액세서리 라인을 전략적으로 확장해, 성별이나 유행에 상관없이 모든 소비자가 헤지스의 감성을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