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2일(수)

현대백화점, 설 연휴 맞아 ‘더현대 다이닝 위크’ 개최

현대백화점(THE HYUNDAI)이 설 연휴를 맞아 도심 백화점과 아울렛, 커넥트현대 식당가에서 특별 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백화점
(사진 출처 – 현대백화점 제공)

최장 9일에 달하는 긴 연휴와 고물가‧고환율 상황 속 국내에서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주요 점포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커넥트현대 부산에서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11일간 ‘더현대 다이닝 위크’를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행사 기간 오후 5시 이후 식당가 이용 고객은 결제 금액대별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1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20만원 이상 결제 시 6만원이 즉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포인트로 제공된다.

추가로 현대그린푸드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베즐리(VEZZLY)’ 홀케이크 10% 할인과 금양와인 매장 주요 상품 특가 판매 등 연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고향 방문 외에도 여유롭게 보낼 수 있는 이번 설 연휴를 기념해 고객들에게 현대백화점만의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내수 경기 활성화와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