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2일(화)

휠라, 한소희와 함께 핑크 블라썸 컬렉션 선보여

휠라 25SS 벚꽃 컬렉션 '핑크 블라썸'
휠라 25SS 벚꽃 컬렉션 ‘핑크 블라썸’ (사진출처- 휠라 제공)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가 봄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배서더 한소희와 함께 25SS 벚꽃 컬렉션 ‘핑크 블라썸’을 공개하며 화사한 벚꽃룩을 제안했다.

핑크 블라썸은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핑크 컬러의 신발, 의류, 용품 등으로 구성된 시즌 한정 컬렉션으로, 휠라의 인기 운동화인 에샤페, 인터런을 비롯해 럭비 티셔츠, 볼캡, 백팩, 더플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특별한 컬러로 선보인다.

특히 에샤페와 인터런 모델에는 사랑스러운 벚꽃 핑크 컬러를 입혀 ‘에샤페 블라썸’과 ‘인터런 블라썸’으로 새롭게 탄생 시켰다.

두 제품 모두 봄 한정으로 출시된 스페셜 에디션이며, 구매 시 제공되는 핑크 슈즈 박스에는 벚꽃 그래픽이 더해져 더욱 특별한 봄 감성을 선사한다.

이번 컬렉션에서 눈길을 끄는 또 다른 제품은 한소희가 착용한 ‘메시 저지 럭비 긴팔티’다.

트렌디한 스포티즘 무드를 담아낸 이 티셔츠는 통기성이 뛰어난 폴리에스터 메시 소재로 제작돼 활동적인 봄철에 적합하다.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단독 착용은 물론, 우븐 팬츠나 스커트와 믹스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스프링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소문자 로고 볼캡’, ‘경량 스트링 백팩’, ‘발레리나 더플백2’ 등은 일상 속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핑크 블라썸 컬렉션의 화보와 영상은 일본 오키나와에서 촬영됐다.

한소희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핑크 컬러로 스타일링한 모습으로 등장해 사랑스럽고 트렌디한 벚꽃룩을 선보였다.

한소희 특유의 매력과 화사한 봄 기운이 어우러진 화보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됐다.

미스토코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벚꽃처럼 화사한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휠라의 핑크 블라썸 컬렉션으로 생기 넘치는 벚꽃룩을 완성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