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4일(금)

AGE20’S, 따뜻한 봄 감성 담은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 출시

AGE20’SX비주얼 아티스트 사키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
AGE20’SX비주얼 아티스트 사키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 (사진출처-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대표 뷰티 브랜드 AGE20’S 가 따뜻한 봄 감성을 담은 시즌 한정판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을 선보이며 2025년 봄여름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번 신제품은 일본 출신 비주얼 아티스트 사키(SAKI)와의 협업으로 완성됐으며, 일상 어디에서나 자연스럽고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모두를 위한 핑크’를 주제로 한정판 컬렉션을 구성했다.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전면에는 사키가 직접 작업한 편지, 리본, 실링 왁스 등 감성적인 오브제를 활용한 일러스트가 인쇄돼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전반적으로 은은한 핑크 컬러 톤을 입혀 시각적인 따뜻함을 강조하고, 어떤 스타일에도 무리 없이 어우러지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AGE20’S는 이 에디션을 통해 단순히 한정판 화장품을 출시하는 데 그치지 않고, 뷰티와 예술을 접목한 감성 마케팅으로 브랜드의 감도와 가치를 동시에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번 에디션은 ‘AGE20’S가 모두에게 어울리는 핑크를 선물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어, 자신만의 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 고객층에게 높은 반향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AGE20’S 핑크 포 에브리 하트 에디션은 먼저 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쿠팡에서 ‘디오리진 에센스 팩트’ 단품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후 네이버, 무신사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에디션 전체 라인업을 정식 판매할 예정이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