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아시아,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 커뮤니티 조기 운영

DK아시아가 인천 서북부 신검단 개발의 핵심 단지인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Ⅱ’에서 커뮤니티 시설을 조기 운영하며 입주민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일반적으로 입주자대표회의가 결성된 후 운영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DK아시아는 입주 초기부터 호텔 수준의 커뮤니티 센터를 무료로 개방하며 주거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지난해 12월 운영을 시작한 인도어 골프장은 자연 채광이 가능한 30m 복층 구조로 설계됐으며, GDR 시스템과 티칭 프로의 원 포인트 레슨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2월에는 테크노짐 브랜드 운동 기구를 갖춘 피트니스센터도 조기 개장해 러닝머신, 스텝밀 머신 등 최신 운동 시설과 필라테스룸, 전문 트레이너 PT 서비스까지 운영 중이다.
입주민들의 반응도 뜨겁다. 주요 커뮤니티에서는 이용 후기가 활발히 공유되며, 인도어 골프장과 피트니스센터는 예약이 꽉 차는 등 높은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
DK아시아는 앞으로 커뮤니티 서비스를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3월에는 20석 규모의 프라이빗 영화관 ‘모노 플렉스’를 개장해 입주민들이 최신 영화를 단지 내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4월에는 신세계푸드를 통해 호텔식 식사 제공 서비스인 삼식(三食) 서비스를 도입하며, 신검단 로열파크씨티Ⅰ 입주민과 자유롭게 교차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이 외에도 경인 아라뱃길을 즐길 수 있는 입주민 전용 요트 서비스가 3월부터 제공되며, 출퇴근과 통학 편의를 위한 전용 셔틀버스도 4월부터 운행할 계획이다.
특히 요트 서비스 이용을 위한 블랙 라벨 버스도 주말에 운영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방침이다.
김정모 DK아시아 회장은 “입주민이 단지 내에서 힐링하고 감동할 수 있도록 최상의 주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DK아시아는 주거 개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운영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주거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