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5일(월)

KB국민은행 모니모 통장 출시…연 4% 이자 제공

KB국민은행 모니모
KB국민은행이 삼성금융네트웍스와 협업해 연 4.0% 이자를 제공하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을 출시했다. (사진 출처-KB국민은행 제공)

KB국민은행 이 삼성금융네트웍스와 손잡고 최대 연 4.0% 금리를 제공하는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을 출시하고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통장은 삼성금융네트웍스의 통합 금융 플랫폼 ‘모니모’에서만 가입 가능한 수시입출금 통장으로, 2024년 9월 금융위원회로부터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받은 바 있다.

지난 16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 사전 예약 이벤트에서는 당첨 고객 20만 명에게 우선 가입 기회가 제공됐으며, 21일부터는 모든 고객이 가입 가능하다.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일일 잔액 200만원 한도 내에서 최대 연 4.0% 금리(기본이율 연 0.1%, 우대금리 최대 연 3.9%p, 2025년 4월 21일 기준, 세금공제 전)를 제공하며, 하루만 예치해도 ‘매일이자받기’ 서비스를 통해 이자가 지급된다.

특히 우대금리는 삼성카드, 삼성생명, 삼성화재 등의 자동이체 등록 조건을 충족할 경우 부여된다.

또한 모니모 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적립한 ‘모니머니’ 포인트는 통장에 자동 전환돼 현금화되어 입금되며, 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방식이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5월 11일까지 통장을 개설한 고객에게는 3000원의 모니머니가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KB국민은행 은 “모니모 KB 매일이자 통장은 KB국민은행과 삼성금융네트웍스가 고객을 위해 오랜 기간 협력하며 기획한 차별화된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양사는 새로운 금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