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매일올레시장 결제 시 캐시백

KB국민카드 가 제주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과 이중섭 거리 인근 상권 활성화를 위해 세 번째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KB국민카드 캐시백 이벤트는 제주 지역 전통시장 이용을 확대하고, 지역사회와 관광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KB국민카드는 지난해 12월 제주특별자치도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제주 서귀포 전통시장과 이중섭 거리 일대에서 연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그 일환으로, 제주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과 이중섭 거리 가맹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KB국민카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은 5월 6일까지로, 행사 기간 내 KB국민카드(기업, 선불, BC카드 제외)를 이용해 서귀포 매일올레시장과 이중섭 거리 상인회 가입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각 3000원, 최대 6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이번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지역 전통시장 상인들의 매출 증대와 소비자들의 지역 상권 이용을 유도해 제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과 행사 대상 가맹점 정보는 KB 페이(Pay)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앞으로도 지역 상권과 협업해 제주 전통시장과 관광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