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큽속충전 세계축제’ 이벤트 실시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고객들에게 세계적인 축제 경험을 제공하는 ‘KB큽속충전 세계축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KB큽속충전 세계축제 이벤트를 통해 참가자들은 해외 유명 축제를 직접 경험하며 일상의 활력을 되찾을 기회를 얻게 된다.
첫 번째 목적지는 호주의 ‘비비드 시드니(Vivid Sydney)’ 축제다.
이 축제는 매년 약 260만 명이 참가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빛, 음악, 아이디어 축제로,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등 주요 랜드마크가 화려한 조명과 디지털 전시로 채워지며, 다양한 음악 공연이 열린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KB Pay 앱을 통해 4월 10일까지 응모 및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개인 SNS에 ‘KB국민카드 해외이벤트’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큽속충전, #해외에선KB, #KB해외이벤트를 포함한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에 적힌 지원 동기와 여행 계획을 바탕으로 총 7명이 선정되며, 당첨자는 동반 1인을 지정해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최종 선정된 7팀(총 14명)에게는 팀당 5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경비와 스페셜 굿즈가 제공된다.
추가 혜택도 마련됐다.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참가자는 최종 미션 완료 시 ‘보테가베네타 여권 지갑’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응모 및 참가 신청을 완료한 고객 중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상품권’도 증정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들이 해외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특별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의 해외 이용 혜택과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글로벌 축제를 경험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