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하이오더, 고객 감사제 실시…소상공인 지원 강화

KT가 ‘KT 하이오더 2025 고객 감사제’를 개최하며 소상공인 지원과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오더는 손님이 자리에서 태블릿으로 직접 주문하는 테이블 오더 서비스다. 이번 고객 감사제는 이날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KT 공식 홈페이지와 마이케이티 앱에서 하이오더 브랜드 퀴즈 이벤트가 열린다. 정답을 맞춘 고객 중 2,025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지급한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하이오더 상담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KT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진행한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제공하며, 상담 후 하이오더를 개통한 고객 100명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이 지급된다.
추가로 10명의 고객에게는 금 1돈이 제공된다.
기존 하이오더 이용 고객을 위한 지인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상공인이 추천한 매장이 하이오더를 개통하면,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20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KT는 이와 함께 소상공인의 매장 홍보를 지원하기 위해 ‘리뷰노트’ 제휴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KT 멤버십 VIP 고객은 매월 리뷰노트 체험단 5건을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하이오더 개통 고객에게는 플레이스 패키지 30% 할인과 블로그 체험단 20건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강이환 KT 소상공인사업본부 상무는 “2024년 하이오더가 빠르게 시장에 자리 잡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의 비용 절감과 매출 증대를 돕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