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0일(화)

KT, 365 폰케어 고객에 해외여행자 보험 1년 무료 제공

KT
KT 365 폰케어 여행자보험 프로모션 안내 포스터 (사진 출처-KT 제공)

KT 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KT 365 폰케어 여행자보험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KT의 휴대전화 보험 서비스인 365 폰케어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실시된다.

KT 365 폰케어는 휴대전화 분실, 도난, 액정 파손, 침수 등 다양한 사고에 대해 보상을 제공하는 종합 단말 관리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규 가입자는 가입일로부터 1년간 별도 비용 없이 ‘해외여행자 보험’을 무제한 이용할 수 있으며, 해외여행 중 단말기 사고 발생 시 적용되는 자기부담금도 전액 면제받을 수 있다.

KT가 제공하는 해외여행자 보험은 해외 상해 및 질병 치료비, 휴대품 손해, 배상책임 등 다양한 상황을 보장한다.

고객은 본인확인 및 제한 국가 확인 절차를 거쳐 ‘아껴드림’ 홈페이지를 통해 365 폰케어 여행자보험을 신청하면 된다.

이를 통해 가입자는 추가 비용 없이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에 대비할 수 있다.

또한 KT는 기존 365 폰케어 서비스의 자기부담금 지원 범위도 강화했다.

고객이 해외여행 중 겪은 휴대전화 분실, 도난, 파손 사고에 대해 상품 약관에 따라 산정된 자기부담금을 전액 지원해 휴대전화 사고로 인한 추가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김영걸 KT 서비스프로덕트본부장은 “여행 성수기를 맞아 고객에게 꼭 필요한 해외여행자 보험을 제공해 더욱 안심하고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KT는 이번 365 폰케어 프로모션을 통해 휴대전화 보험 서비스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이 보다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