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06일(화)

LG유플러스, 티니핑 굿즈 어린이날 한정 판매

LG유플러스 티니핑
(사진 출처-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 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한정판 굿즈 세트를 선보인다.

LG유플러스 는 21일 SAMG엔터, 액세서리 기업 엑스플러스와 협업해 구성한 티니핑 굿즈 세트를 이날부터 오는 27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해당 굿즈 세트는 총 5000세트 한정 수량으로 가격은 6만 9900원이다.

구성품은 A16 모델 전용 휴대폰 케이스 또는 그립톡 중 선택 1종과 함께, 레디백, 넥스트랩, 갤럭시 테마, 스티커 세트, 다이어리 등으로 꾸려졌으며, LG유플러스 고객에게는 포토카드도 추가로 증정된다.

캐치! 티니핑은 유튜브와 OTT에서 누적 조회수 13억 회를 넘긴 인기 콘텐츠로, 지난해 극장판 ‘사랑의 하츄핑’은 124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 애니메이션 흥행 2위를 기록했다.

LG유플러스는 이같은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에게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LG유플러스는 지난해에도 인기 애니메이션 ‘원피스’ 25주년을 기념한 아이폰 액세서리 굿즈를 출시해 MZ세대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티니핑 굿즈 역시 키즈 고객은 물론, 다양한 연령대의 캐릭터 팬층에게 호응이 예상된다.

LG유플러스 는 이날 오후 7시 라이브커머스 방송 ‘유플러스 LIVE’를 통해 해당 굿즈를 처음 공개하고,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티니핑 월드 in 판교’ 입장권(부모 2매, 자녀 1매)을 증정한다.

김탁형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트라이브 상무는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치! 티니핑’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