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8일(수)

LS증권 리테일 고객 초청 오프라인 세미나 진행

LS증권 리테일
LS증권이 리테일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수급 분석과 실전 매매 전략을 주제로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 출처-LS증권 제공)

LS증권(대표이사 사장 김원규)이 리테일 고객을 대상으로 주식 수급 분석과 매매 전략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주식 실전 매매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LS증권에 따르면 세미나는 이달 24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서울 여의도 LS증권 본사에서 진행된다.

대담 형식으로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는 주식 수급 매매 기법 전문가로 알려진 고명환씨와, 닉네임 ‘만쥬’로 활동 중인 원정연씨가 연사로 참여해 다양한 매매 전략과 실전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특히 참석자들은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직접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고, 수급 분석 기반 매매 방법에 대한 심층적인 설명을 들을 수 있다.

LS증권 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리테일 고객들에게 실전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주식 매매 기법을 소개할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사전 신청을 통해 선착순 60명까지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신청은 LS증권 공식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LS증권은 많은 리테일 투자자들이 실질적인 투자 전략을 배우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S증권 관계자는 “주식 시장에는 다양한 매매 방법이 존재한다”며 “이번 세미나가 전문가를 통해 다양한 수급 매매 방법을 알아보는 귀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