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06일(일)

LS증권 투혼투게더 서비스 출시

LS증권 투혼투게더
(사진 출처-LS증권 제공)

LS증권 이 개인 투자자 대상 투자정보 콘텐츠 서비스 ‘투혼투게더’ 를 새롭게 선보였다.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방식으로 투자 관련 정보와 지식을 제공해 투자자의 학습과 실전에 모두 도움이 되는 플랫폼으로 키우겠다는 전략이다.

1일 LS증권 은 ‘투혼투게더’ 서비스를 본격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해외 이슈, 시장 뉴스, 종목별 수급 정보, 보고서 요약, 주식 기초지식 등을 정리한 콘텐츠로 구성돼 투자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편하게 투자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서비스 주요 콘텐츠는 △해외 시황과 이슈를 요약해주는 ‘해외이슈’ △하루 주요 뉴스를 정리한 ‘시장읽기’ △수급 특이 종목 정보를 제공하는 ‘종목톡톡’ △리서치 보고서를 요약한 ‘보고서짱’ △주식 관련 기초 개념을 알려주는 ‘주식배우기’로 구성된다.

이용은 LS증권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투혼HTS’,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투혼MTS’를 통해 가능하며, 각 채널에서 콘텐츠 열람과 알림 설정이 가능하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된다.

투혼투게더의 알림(푸시)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LS증권의 홈페이지와 HTS, MTS에서 참여 신청만 하면 자동 등록된다.

염승환 LS증권 리테일사업부 이사는 “’지식이 복리로 쌓이는 투자정보’를 모토로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투자정보와 지식을 전달할 것”이라며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투자자와 함께 성장하는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