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9일(목)

NHN링크, 연극 ‘꽃의 비밀’ 전관 행사 ‘피처링’ 진행

NHN링크
(사진 출처-NHN링크 제공)

NHN링크 는 연극 ‘꽃의 비밀’을 대상으로 티켓링크 전관 행사 ‘피처링(FeatuLing)’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종로구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열린다.

‘피처링’은 인기 공연을 엄선해 전관데이를 운영하며, 티켓 할인과 무대 인사, 스페셜 MD 증정 등 티켓링크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행사다.

이날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에서 ‘피처링’ 전용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이번 ‘피처링’ 행사에서는 △티켓 40% 할인 △스페셜 MD 증정 △출연 배우 무대 인사 △커튼콜 촬영 및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됐다.

또한, 티켓링크 채널을 추가한 회원에게는 예매 수수료 면제 쿠폰도 제공된다.

연극 ‘꽃의 비밀’은 이탈리아의 작은 마을 빌라페로사를 배경으로, 축구에 빠져 가정을 돌보지 않던 남편들이 사라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장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황정민, 정영주, 장영남, 이엘, 이연희, 안소희, 공승연, 김슬기, 조재윤, 최영준 등 인기 배우들이 출연해 기대를 모은다.

NHN링크 관계자는 음악 등에 참여해 작품을 더 특징 있게 만든다는 뜻의 featuring처럼, 링크(LINK)의 ‘L’을 포함한 ‘피처링(FeatuLing)’은 최고의 공연에 NHN링크가 함께해 한층 특별함을 만들어낸다는 의미”라고 언급했다.

이어 “앞으로도 인기 공연을 대상으로 전관 행사를 이어가면서 회원 분들에게 티켓링크 단독 혜택을 제공해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