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 23일(금)

REXⅡ 신용카드, BNK부산은행 VIP 고객 대상 출시

REXⅡ
(사진 출처-BNK부산은행 제공)

BNK부산은행은 VIP 고객을 대상으로 실속 있는 소비 혜택과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REXⅡ’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REXⅡ’ 카드는 포인트 적립형과 마일리지 적립형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된다. 포인트형은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하며, 대한항공 마일리지형은 1,500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한다.

카드 이용 고객은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호텔·공항 무료 발렛파킹 등의 VIP 서비스를 기본 제공받는다.

또한 백화점, 대형마트, 카카오T, 스타벅스 등에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 주유소에서 리터당 70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REXⅡ’ 카드는 부산·울산·경남뿐만 아니라 수도권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카드 디자인도 프리미엄 콘셉트에 맞춰 실제 금가루를 입힌 금속 소재를 적용했으며, 기존 PVC 소재 카드 발급도 가능하다.

연회비는 20만 원이며, 가입자는 15만 원 상당의 호텔 다이닝, 신세계·롯데 상품권, 항공업종 할인, 골프업종 할인 바우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전근호 부산은행 결제사업부장은 “REXⅡ 신용카드는 실속과 프리미엄을 동시에 갖춘 카드로 업그레이드됐다”며,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