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8일(화)

SK브로드밴드, 설 연휴 맞아 B tv 특별 이벤트 진행

SK브로드밴드 설 연휴
(사진 출처-Freefik)

SK브로드밴드 는 설 연휴 를 맞아 B tv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진행되며, 인기 영화 VOD 할인과 월정액 가입 혜택, 어린이 콘텐츠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SK브로드밴드 는 설 연휴 기간 동안 B tv에서 신작 VOD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설날 영화 정福(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작은 ‘위키드’, ‘소방관’, ‘대가족’, ‘아마존 활명수’ 등 총 17편으로, 한 편 구매 시 1100원, 두 편 구매 시 2200원, 세 편 구매 시 3300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대 66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네 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최대 3만 원)이 증정된다.

B tv 월정액 신규 가입자를 위한 ‘설날 혜택 정福(복)’ 이벤트도 마련됐다.

B tv+, 지상파, CJ ENM, JTBC, SPOTV, 캐치온 등 대표 월정액 6종에 12개월 약정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가입 1개당 신세계 상품권 3만 원이 지급되며, 최대 18만 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설 연휴를 맞아 어린이 고객을 위한 ‘2025 B tv ZEM(잼) 행운 꾸러미’ 이벤트를 진행한다.

‘뽀로로 시즌 5~8 전편 소장 패키지’와 ‘뽀로로 극장판 5종 소장 패키지’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어 아이들에게 즐거운 시청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설 연휴 기간 동안 B tv가 준비한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통해 B tv 고객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언급했다.

이어 “또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명절 기간 전통시장이 활기를 찾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전통시장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B tv 우리동네광고’를 통해 전국 59개 전통시장 광고를 무료로 송출하는 상생 캠페인을 진행한다.

서울 수유전통시장, 대구 서문시장, 부평종합시장 등 주요 전통시장의 광고를 인근 지역에 송출해 지역 소상공인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지원할 계획이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email protected])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