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6일(수)

SK텔레콤, T멤버십 봄맞이 혜택 확대

SK텔레콤 T멤버십
(사진 출처-SK텔레콤 제공)

SK텔레콤(017670)이 봄을 맞아 T멤버십 혜택을 대폭 강화하며 고객 체감 혜택을 넓힌다.

SK텔레콤은 7일, SPC그룹 ‘해피오더’ 앱을 포함한 4개 신규 제휴처를 추가하고, T day 론칭 7주년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제휴를 체결한 브랜드는 △SPC그룹의 해피오더 △프리미엄 커피·아이스크림 브랜드 백미당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 등 4곳이다.

먼저, 해피오더 앱에서는 SPC 그룹 소속 12개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T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의 T멤버십 고객은 월 1회 무료 배달과 하루 1회 10% 할인(최대 5000원)을 받을 수 있으며,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리크라상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혜택을 적용할 수 있다.

특히 배스킨라빈스와 던킨은 직영점부터 적용을 시작해 순차적으로 전국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커피 브랜드 백미당에서는 메뉴 전체에 대해 T멤버십 고객 모두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이번 제휴로 메가커피, 폴바셋, 나뚜루, 아티제 등과 함께 총 11개의 음료 브랜드 제휴망을 갖추게 됐다.

나들이 시즌에 맞춘 엔터테인먼트 혜택도 강화됐다.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내 스파시설 씨메르 아쿠아스파 통합권과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을 2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T멤버십은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 23개 테마파크에서 할인 혜택을 운영 중이다.

뷰티 분야에서는 스킨케어 브랜드 셀퓨전씨의 전 제품을 T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1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봄철 햇빛에 대비한 썬케어 제품 구매 수요를 고려한 시즌형 혜택이다.

이와 함께 SK텔레콤은 T day 론칭 7주년을 기념해 4월 9일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던킨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도넛 20만 개를 선착순 무료 제공하며, 삼성전자 2025년 신제품 구매 시 최대 30만 원 할인,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된다.

파리바게뜨, 더벤티, 푸마키즈, 톤28, CGV 등 다양한 브랜드도 할인 행사에 참여한다.

T day는 2018년 4월 출범 이후 매달 첫째 주와 매주 수요일, 제휴처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SKT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최근 누적 이용 건수 1억 건을 돌파하며 고객 생활 속 혜택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일상의 순간에서 T멤버십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며, 1등 멤버십으로 위상을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