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4일(금)

SOL트래블 체크카드 1주년 기념…최대 50만 포인트 증정

SOL트래블
(사진 출처-신한카드 제공)

신한카드는 ‘SOL트래블 체크카드(쏠트래블 체크카드)’ 출시 1주년을 맞아 최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외 및 국내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이용한 고객 각각 1명씩, 해외·국내 합산 이용 건수가 가장 많은 고객 1명, 카드 출시 이후 특정 국가에서 가장 많이 이용한 고객과 가장 적게 이용한 국가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이용한 고객 각 1명 등 총 5명을 선정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응모 대상은 카드 출시일인 2023년 2월 14일부터 오는 2월 14일까지 SOL트래블 체크카드 이용 실적을 기준으로 선정된다.

추가적으로 신한카드는 꽝 없는 ‘100% 당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해외에서 1회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50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 응모는 내달 20일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SOL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전 세계 42개 통화에 대해 환율 우대 혜택을 제공하며, 해외 이용 및 ATM 인출 수수료 면제,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을 갖췄다.

또한 국내 4대 편의점 5% 할인, 대중교통 할인 등 국내 혜택도 포함돼 있어 여행객뿐만 아니라 국내 이용 고객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SOL트래블 체크카드는 출시 6개월 만에 100만 장을 돌파한 데 이어 현재까지 누적 160만 장이 발급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