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유모바일 유심, 다이소 전 매장 입점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유모바일 은 전국 741개 다이소 직영 매장에서 전용 유심 판매를 시작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입점은 알뜰폰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U+유모바일은 기존에도 GS25, CU 등 편의점과 쿠팡, 네이버쇼핑 등 온·오프라인 유통망을 통해 유심을 판매해 왔으나, 다이소와의 제휴를 통해 유통 채널을 더욱 강화하게 됐다.
이번에 다이소에 입점된 유심은 일반 유심으로, 기존 편의점 판매가(6600원)보다 1600원 저렴한 5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고객은 다이소 매장에서 구매한 유심을 사용해 U+유모바일 다이렉트몰에서 셀프개통을 진행할 수 있다.
셀프개통은 약 3분 내 완료되며, 기존 전화번호와 단말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절차가 간편하다.
다이소에서 판매되는 유심은 특정 제휴 요금제뿐 아니라, U+유모바일이 제공하는 전 요금제 가입에 모두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빽다방 아메리카노 100잔, 야쿠르트 윌 매달 10병, 추가 데이터 10GB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제휴 요금제도 이용 가능하다.
이상헌 미디어로그 대표이사는 “고고팩토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이 더 편리하게 유심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말하며 “향후 협업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