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은 흑염룡’, OST 라인업 공개…하성운·콜드 참여

tvN 새 월화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이 화려한 OST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사 ㈜블렌딩은 지난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금일 17일 첫 방송을 앞둔 그놈은 흑염룡의 OST 참여 아티스트 명단을 발표했다.
그놈은 흑염룡은 흑역사를 간직한 ‘본부장 킬러’ 팀장 백수정(문가영)과 흑염룡을 가슴에 품은 ‘재벌 3세’ 본부장 반주연(최현욱)의 봉인 해제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혜진양 작가의 동명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티저 영상과 스틸컷 공개만으로도 문가영과 최현욱의 완벽한 케미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공개된 OST 라인업에는 다양한 장르의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끈다.
육각형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 잡은 하성운을 비롯해, K-밴드 신의 대표 주자이자 OST 블루칩으로 떠오른 LUCY(루시)의 보컬 최상엽, 감성적인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까지 가세했다.
여기에 손디아(Sondia)와 국내 유일무이한 팝펑크 밴드 라이엇키즈도 가세해 더욱 풍성한 OST 라인업을 완성했다.
각기 다른 개성과 매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그놈은 흑염룡의 감성적인 로맨스와 코믹한 전개가 더욱 생동감 있게 전해질 전망이다.
㈜블렌딩은 12일 오전 11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섯 팀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첫 방송 전 예열에 나섰다.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선 공개된 음악들은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 시키고 있다.
한편, 그놈은 흑염룡은 오는 17일 저녁 8시 50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와 음악이 만들어낼 완벽한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