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1일(월)

소니, Z세대 겨냥 봄맞이 파스텔 컬러 무선 헤드폰 출시

소니 Z세대
(사진 출처-소니코리아 제공)

소니 코리아가 봄 시즌을 맞아 Z세대 의 감성을 겨냥한 파스텔 컬러의 무선 헤드폰을 새롭게 선보인다.

소니는 8일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CH720N’의 핑크 컬러와 무선 헤드폰 ‘WH-CH520’의 핑크 및 옐로우 컬러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핑크 컬러는 벚꽃처럼 은은하고 따뜻한 색감을 담아, 데일리 패션 아이템은 물론 포인트 악세서리로도 활용 가능하다.

WH-CH520에 새롭게 적용된 옐로우 컬러는 경쾌하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소니의 WH-CH720N은 무게 192g으로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중 가장 가벼우며, 귀를 감싸는 이어 패드와 푹신한 헤어밴드를 통해 장시간 착용에도 부담이 적다.

듀얼 노이즈 센서와 통합 프로세서 V1 칩을 적용해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고음질 업스케일링 기능(DSEE)과 최대 35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성능도 특징이다.

소니 Z세대
(사진 출처-소니코리아 제공)

WH-CH520은 147g의 초경량 무게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DSEE 기능과 최대 50시간의 재생시간, 10분 충전으로 5.5시간 사용 가능한 급속 충전 기능을 지원한다.

Z세대 를 겨냥한 소니 의 새 컬러 제품은 이날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단독으로 선판매되며, 라이브 방송에서는 특별 할인가와 함께 헤드폰 스탠드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정식 판매는 오는 10일부터 소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소니스토어 압구정점 등 온·오프라인 판매점을 통해 이뤄진다.

가격은 WH-CH720N이 19만9000원, WH-CH520은 8만9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헤드폰을 단순한 오디오 기기를 넘어 자신의 개성과 트렌디한 감성을 표현하는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아 봄 시즌에 맞춰 새로운 컬러를 출시하게 됐다”며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무선 헤드폰 WH-CH720N 핑크와 WH-CH520 핑크, 옐로우 컬러를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