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전자, 설 선물 추천…로봇청소기·그릴 등 실용템

신일전자
(사진 출처-신일전자 제공)

고물가 시대가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은 충동구매를 줄이고 실용성과 장기적 활용 가치를 중시하는 ‘다각형 소비’ 트렌드를 보이고 있다.

이에 종합가전기업 신일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실용적이고 특별한 선물 아이템을 선보였다.

신일의 올인원 물걸레 로봇청소기 ‘로보웨디’는 명절 대청소와 일상 청소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 가전으로, 6천Pa의 흡입력과 분당 180회 회전력으로 강력한 청소 성능을 자랑한다.

물걸레 자동 세척과 열풍 건조 기능이 더해져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대용량 배터리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어르신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리모컨을 제공해 실용적인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와이드 전기 그릴팬은 명절 요리를 간편하게 돕는 주방 필수 아이템이다. 66cm의 넓은 팬으로 다양한 요리를 동시에 조리할 수 있어 요리 시간을 단축하며, 내열 강화유리 투시창으로 조리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기름 유도부와 논스틱 코팅으로 세척과 기름 제거가 간편하며, 설 명절 상차림에 큰 도움을 준다.

에코퍼 카본 매트는 겨울철 가족 건강과 보온을 책임지는 난방 제품으로, 벌집 구조의 탄소 그래핀 열선이 전자파를 차단하며 화재 위험을 줄인다.

낮은 전력 소비로 효율적인 난방 효과를 제공하며, 더블 사이즈는 좌우 온도를 개별로 조절할 수 있어 가족 구성원 각각의 취향에 맞는 사용이 가능하다.

신일전자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가격 대비 성능뿐만 아니라 실용성과 감성적 만족, 장기적인 활용 가치를 중요하게 고려하는 소비 패턴을 보이고 있다”, “설날을 맞아 고객들의 이런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실용적이고 특별한 선물 아이템으로 더 나은 삶의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