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1일(화)

위메이드, ‘골프 슈퍼 크루’ 글로벌 사전예약 시작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투핸즈게임즈(대표 김준영)와 함께 개발 중인 캐주얼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 슈퍼 크루(Golf Super Crew)’의 글로벌 사전예약을 2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위메이드
(사진 출처 – 위메이드 제공)

‘골프 슈퍼 크루’는 전 세계 시장을 겨냥한 캐주얼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PC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의 원년 멤버들이 제작에 참여했다.

이 게임은 모든 이용자가 동시에 경기를 진행할 수 있는 독특한 방식과 다양한 경쟁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토크노믹스를 특징으로 한다.

이용자는 1대1 PvP 방식의 ‘골든 클래시’와 직접 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크루 메이드 오픈’ 등 경쟁 콘텐츠를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를 유틸리티 토큰 ‘ACE Token’으로 민팅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루비와 골드 등 게임 내 재화와 함께 홀인 효과, 골프백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골프 슈퍼 크루’는 2월 중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에 온보딩하여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한국 이용자들을 위한 별도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한 ‘골프 슈퍼 크루’는 경쟁과 협력이 어우러진 독특한 골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사전예약 참여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