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2일(수)

프라시아 전기 신규 클래스 ‘심연추방자’ 등장

프라시아 전기, 신규 클래스 심연추방자, 넥슨, MMORPG 업데이트
(사진 출처-프라시아 전기 홈페이지 캡처)

넥슨이 22일 MMORPG ‘프라시아 전기’에 신규 클래스 ‘심연추방자’를 업데이트했다.

로드와 암릿이라는 특화 장비를 사용하는 심연추방자는 중거리와 원거리 공격이 강점이며, 복수, 해방, 지배 등 3가지 스탠스를 활용해 전투를 이어간다.

복수 스탠스는 연계 공격에 특화되어 있으며, 몰살의 파도 기술로 다수의 적에게 착취 및 침식 효과를 부여해 지속적인 피해를 입힌다.
해방 스탠스는 민첩한 움직임으로 연속 공격을 펼칠 수 있고, 지배 스탠스는 영체 포인트를 통해 전투 능력을 강화해 사냥과 지원에 유리하다.

신규 클래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넥슨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월 5일까지 기존 클래스를 심연추방자로 변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2월 12일까지 기존 클래스로 복귀 가능한 리턴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3월 5일까지 매주 2회 클래스 체인지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리 클래스 체인지 이벤트를 운영해 유저들의 부담을 줄였다.

같은 날 저녁 8시에는 신규 월드 ‘바이람’도 오픈됐다.
신규 월드는 3개 렐름(서버)으로 구성되며,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전설 등급 형상을 지급해 빠른 성장을 지원한다.

넥슨 프리미엄 PC방 혜택도 도입됐다.
PC방에서 프라시아 전기를 플레이하면 전설 등급 형상과 탈것, 전용 장비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성장 버프와 일간 제전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한, PC방에서 1시간 이상 플레이하면 매일 3,000 넥슨캐시를 받을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프라시아 전기 업데이트를 기념해 2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55레벨 영웅 무기/방어구/장신구 선택 상자와 형상/탈것 초월 소환 특별 선물(11회)을 지급한다.

3월 18일까지는 HK이노엔과의 헛개수EX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진행되며, 브랜드 존을통해서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거나 헛개수 주화 등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