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2일(화)

홈앤쇼핑, 10일 바이아우어 탈모샴푸 론칭 방송 예정

바이우어 샴푸.
바이우어 샴푸. (사진출처-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 이 오는 10일 오후 3시 10분, 탈모 고민을 해결할 신제품 ‘바이아우어 탈모샴푸’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샴푸 명가로 불리는 바이아우어는 이번 방송을 통해 새로운 탈모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며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바이아우어 탈모샴푸는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고 있다.

홈앤쇼핑에 따르면 이 제품은 모발 빠짐 개선 효과가 무려 191%에 달하고, 모발 인장강도 역시 121% 향상된 것으로 임상 시험을 통해 입증됐다.

더불어 비자극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피부 자극이 거의 없는 제품에 부여되는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도 획득해 안정성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바이아우어 탈모샴푸의 핵심 원료는 독일산 맥주효모 추출물이다.

맥주효모에는 17가지 비타민, 아미노산, 효소가 함유돼 있어 모발과 두피 건강에 뛰어난 도움을 준다.

여기에 검정콩, 흑미, 보리, 트러플 등 블랙푸드에서 추출한 성분이 더해져 두피를 튼튼하게 하고 모근에 생기를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은 탈모 개선뿐 아니라 두피 건강 관리, 향기까지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샴푸 하나로 탈모 걱정을 줄이고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탈모 고민이 있는 고객들에게 큰 자신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론칭 방송은 홈앤쇼핑에서 진행되며, 방송 중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홈쇼핑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특별한 구성과 추가 할인 혜택도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모발 관리에 민감한 소비자층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바이아우어는 이미 품질 좋은 샴푸로 시장의 호평을 받아온 브랜드로, 이번 탈모샴푸를 통해 기능성 샴푸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론칭 방송 이후에는 다양한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