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 2025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라그나로크 신작 3종 공개
1월 23일부터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2025 타이베이 게임쇼’에 그라비티의 대만 지사인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가 참가해 ‘라그나로크’ IP 신작 3종을 공개한다.
타이베이 게임쇼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먼저 열리는 국제 게임쇼로, 신작 게임 체험과 최신 게임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자리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행사에서 대만∙홍콩∙마카오 지역 최초로 ‘라그나로크3’, ‘라그나로크 비긴즈’,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를 선보인다.
부스에는 각 타이틀을 체험할 수 있는 시연대가 마련되며, 신작 발표회와 업데이트 발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부스 디자인은 ‘프론테라 남문 조경’을 테마로 하여 밝고 화사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대형 데비루치 조형물을 배치해 관람객의 눈길을 끌고, 다양한 이벤트와 한정 굿즈를 통해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행사 첫날인 23일에는 멀티플랫폼 MMORPG ‘라그나로크3’의 신작 발표회가 열린다.
이어 24일에는 횡스크롤 아케이드 MMORPG ‘라그나로크 비긴즈’의 출시 일정이 공개되며,
25일에는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의 2025년 업데이트 계획이 처음으로 소개된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는 타이베이 게임쇼에서 대만 현지 유저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라그나로크 IP의 다양한 매력을 알릴 방침이다.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 처음 선보이는 타이틀들인 만큼 신작 소개와 함께 유저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데 주력하고 있다.
김진환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사장은 “올해 타이베이 게임쇼에서는 대만∙홍콩∙마카오 지역에서 선보이게 될 라그나로크 IP 신작들을 출품한다. 대만 현지 이용자들께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신작 발표회도 마련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진환 사장은 “타이베이 게임쇼 기간 동안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부스에 들러 타이틀 시연 후 한정 굿즈도 받아 가시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도 참여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는 이번 행사를 통해 대만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며 신작 게임의 성공적인 출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커뮤니케이션즈 가 참가하는 타이베이 게임쇼는 모바일, PC, 콘솔을 아우르는 주요 신작들이 공개되는 자리로, 매년 국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신혜연 ([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