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민블룸, 한국 소셜 계정 오픈 유저 소통 강화

피크민블룸, 나이언틱, 한국 소셜 계정, 힐링 게임
(사진 출처-피크민SNS 캡처)

2024년 11월 서비스 3주년을 맞은 피크민블룸 이 국내 유저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소셜 계정을 오픈했다.

피크민블룸 은 유저들이 스마트폰을 들고 산책하며 피크민을 발견하고 육성하는 힐링 게임으로, 유저들이 이동한 길에는 꽃이 자라나며 환경 변화를 즐길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 게임은 유저의 운동량을 확인하고 하루를 기록하는 일기 같은 기능도 제공해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피크민에 대한 국내 여성 유저들의 관심이 급증하며 게임 순위 차트가 역주행했고, 여러 SNS에서 귀여운 피크민 인증 게시글이 쏟아지는 등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한국 유저들 사이에서는 한국 공식 소통 창구가 없어 아쉬움이 있다는 유저들의 의견이 많았다.

이에 나이언틱은 피크민블룸의 한국 공식 소셜 계정을 새로 열고,
첫 글을 통해 앞으로 최신 소식과 피크민들의 다양한 모습을 유저들에게 전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번 계정 오픈은 국내 유저들과 본격적으로 소통을 시작하는 신호탄으로 보인다.

나이언틱 관계자는 “한국에서 보여준 피크민블룸을 향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국 소셜 계정을 오픈했다”라며
“새로운 기능부터 귀여운 피크민의 다양한 모습까지, 유저들의 일상을 풍부하게 만들어줄 소식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한국 공식 X를 방문해 팔로우해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피크민블룸 은 유저들이 게임 속 자연의 변화를 경험하면서도 개인적인 기록을 남길 수 있는 힐링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다른기사보기

신혜연 ([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