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아, 차주영과 우정 과시 “우리 사이 좋아요”
배우 이시아 가 차주영과 찍은 다정한 셀카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시아는 7일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우리 사이 좋아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아 와 차주영은 머리를 맞대고 미소를 지으며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tvN, TVING 드라마 ‘원경’에서 신경전을 벌이는 캐릭터와는 대조적으로, 현실에서는 두 배우가 돈독한 사이임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누리꾼들은 “이런 사진을 두고 예쁜 애 옆에 예쁜 애라고 하더군”, “왕후마마 모임인가요!?”, “몰입감 들도록 싸워주세요”라는 반응을 보이며 두 사람의 케미를 응원했다.
현재 이시아와 차주영은 ‘원경’에서 각각 영실과 원경 역을 맡아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이시아가 연기하는 영실은 본래 신덕황후의 종으로 학대를 받던 중 원경에게 구출돼 원경의 종이 됐다가 후궁으로 승격되는 입체적인 캐릭터다. 차주영이 맡은 원경은 강렬한 카리스마로 극의 중심을 잡으며 극적인 전개를 이끌고 있다.
이시아와 차주영의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드라마 ‘원경’은 매주 월, 화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두 배우의 호흡이 극 안팎으로 빛을 발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배동현 ([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