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연간 구독자 대상 매달 경품 이벤트 진행

디즈니플러스
(사진 출처-디즈니플러스 제공)

글로벌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 가 연간 구독자를 대상으로 특별 경품 이벤트를 이달부터 12월까지 매달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디즈니플러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독자들에게 디즈니의 다양한 콘텐츠와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디즈니플러스 스탠다드 및 프리미엄 연간 멤버십 구독자라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매달 새로운 경품과 혜택이 포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독권을 인증하면 추첨에 자동 응모된다. 디즈니플러스는 앞으로 월간 멤버십 구독자까지 이벤트 대상을 확대할 예정이다.

1월 이벤트에서는 디즈니의 100년 역사를 돌아볼 수 있는 ‘디즈니 100년 특별전’ 티켓을 선물로 준비했다.

또한 배우 김혜수, 정성일, 주종혁이 출연하는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리거’의 시사회 초청권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구독자들은 이번 기회를 통해 디즈니플러스의 새로운 콘텐츠를 한 발 앞서 만날 수 있다.

연중 경품으로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 VIP 관람권, ‘캡틴 아메리카: 브레이브 뉴 월드’, ‘주토피아 2’ 등 인기 영화 티켓과 디즈니 공식 제품이 담긴 럭키 박스 등이 포함됐다.

럭키 박스는 약 10만~20만 원 상당의 디즈니 상품으로 구성돼 구독자들에게 특별한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디즈니플러스 관계자는 “구독자들이 디즈니 브랜드와 프랜차이즈를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매달 색다른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며 “디즈니 테마파크, 크루즈, 게임 등과 같은 다양한 영역에서의 협업과 국내 파트너사 혜택 확대로 이벤트를 점차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