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설 연휴 맞아 ‘설레는 K-놀이대전’ 개최

에버랜드(삼성물산)가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9일간 ‘설레는 K-놀이대전’ 특별 이벤트를 개최하며 설 연휴를 맞이한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에버랜드
(사진 출처 – 삼성물산 제공)

행사 중심지인 카니발 광장에서는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전통놀이 체험을 진행한다.

방문객들은 딱지치기, 비석치기, 공기놀이, 팽이돌리기, 제기차기 등 다섯 가지 전통놀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계단 보드게임존에서는 가위바위보와 미션 게임을 통해 어릴 적 추억을 소환한다.

에버랜드 홈브리지 캐빈호스텔 역시 투숙객을 위한 제기차기와 투호 등의 전통놀이 공간을 운영하며 즐거움을 더한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문객이 전통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안성베네스트골프클럽 라운드권, 야놀자 상품권, 아모레퍼시픽 설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노르딕 포레스트로 변신한 포시즌스가든에서는 무민 캐릭터와 함께하는 포토타임과 행운낚시 이벤트가 25일부터 30일까지 하루 4회씩 열린다.

방문객은 새해 메시지가 담긴 카드를 낚시 게임을 통해 랜덤으로 뽑아보며 운세를 점쳐볼 수 있다.

설 연휴 기간 동안 매일 저녁에는 국내 최초 무민 IP를 활용한 멀티미디어쇼 ‘무민 불꽃놀이’가 확대 운영된다.

이와 함께 가든테라스 음료교환권을 증정하는 타임어택 이벤트도 28일부터 30일까지 에버랜드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다.

에버랜드 모바일 앱에서는 온라인 룰렛 이벤트도 열린다. 방문객들은 정기권, 봄시즌 초대권, 팝콘통 등 푸짐한 경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

동물원 내 미션스탬프 이벤트를 통해 솜포인트, 머그잔, 팝콘 등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설날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른기사보기

김용현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