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에서 만나는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 출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22일 하스스톤 에 신규 미니 세트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미니 세트는 스타크래프트를 상징하는 저그, 프로토스, 테란 3개 진영을 중심으로 구성된 49장의 카드와 특별 중립 카드 그런티를 포함한다.
진영별로는 각 직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 5종과 지도자의 전설 영웅 카드 1종, 직업 전용 카드 3종이 마련됐다.
저그는 사라 케리건의 지휘 아래 인해전술과 하수인 생성을 통해 공격적인 플레이를 펼치며, 죽음의 기사, 악마사냥꾼, 사냥꾼, 흑마법사가 포함된다.
프로토스는 아르타니스가 이끄는 진영으로, 드루이드, 마법사, 사제, 도적이 소속된다.
이 진영은 자원을 모아 고비용 하수인과 주문을 활용해 폭발적인 전투력을 발휘한다.
테란은 짐 레이너가 지휘하며 성기사, 주술사, 전사가 속한다.
우주선을 활용한 전략으로 강력한 군대를 집결시키고 전투순양함을 다수 발사할 수 있는 전술을 구사한다.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 미니 세트는 최신 확장팩 ‘끝없는 어둠’ 팩을 개봉하거나 카드 세트 전체를 구매해 해제할 수 있다.
일반 버전은 2만 4,000원 또는 2,500골드, 황금 카드로만 구성된 버전은 9만 6,000원 또는 1만 2,000골드에 제공된다.
다이아몬드 전설 카드 그런티는 황금 버전에 포함된다. 진영별 일반 카드는 1만 2,000원 또는 1,200골드로 개별 구매 가능하다.
2월 12일까지 신규 미니 세트와 관련된 이벤트 3종 중 하나를 완료하면 ‘극한의 극락’ 팩 5개, ‘끝없는 어둠’ 팩 8개, 진영별 영웅 스킨 1종을 받을 수 있다.
신혜연 ([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