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4일(금)

GS ALL 멤버십 출시…GS리테일, 쇼핑 편의성·혜택↑

GS ALL 멤버십
(사진 출처-GS리테일 제공)

GS리테일(007070)은 기존 통합 멤버십을 전면 개편한 ‘GS ALL 멤버십’ 을 오는 2월 26일 정식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GS ALL 멤버십 은 GS25 편의점, GS샵 홈쇼핑, GS더프레시 슈퍼마켓 등 GS리테일의 다양한 브랜드별로 개별 운영되던 포인트 적립 및 마케팅 체계를 하나로 통합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브랜드 간 구분 없이 통합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받게 된다.

GS ALL의 디자인은 ‘Happy Smile’ 콘셉트를 적용해 따뜻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며, 통합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GS리테일은 이번 멤버십 통합을 통해 고객 락인(Lock-in) 효과를 극대화하고, 여러 유통 채널을 아우르는 종합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통합 포인트 시스템을 기반으로 전사적인 프로모션을 강화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 및 연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GS리테일의 기존 포인트 시스템은 새로운 GS ALL 포인트로 일괄 전환되며, 관련된 포인트 카드와 회원 서비스 명칭 역시 GS ALL로 변경된다.

다만, GS칼텍스에서 운영 중인 ‘GS&POINT’는 기존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며, GS ALL 포인트와 동시 결제가 가능하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GS리테일은 멤버십 리뉴얼을 기념해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계획 중이며, 다양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