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상연, 3월 17일 육군 군악대 입대…새로운 여정 시작

더보이즈 상연(본명 이상연, 29)이 오는 3월 17일 육군 군악대에 입대한다. 소속사 원헌드레드는 지난 23일 공식 입장을 통해 “상연이 병무청으로부터 군악대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전하며 그의 군 복무 소식을 알렸다.
상연은 더보이즈 11명의 멤버 중 처음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하게 됐다. 소속사는 “입대 당일에는 안전과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 별도의 행사는 진행하지 않는다”며 팬들에게 방문을 삼가달라는 당부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이는 함께 입대하는 장병들과 그들의 가족을 배려한 결정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입대 전까지 상연은 팬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그는 1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열리는 팬콘서트 *더 비 랜드(The B LAND)*에서 팬들과 직접 소통한다.
이어 2월 22일과 23일에는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경기장 제1체육관에서 팬콘서트를 이어가며 마지막 인사를 나눌 계획이다.
팬콘서트는 상연이 입대 전 팬들과 함께하는 의미 있는 자리로 더욱 특별함을 더할 전망이다.
더보이즈 상연 은 2017년 더보이즈로 데뷔한 이후 리드보컬로서 그룹 내 음악적 중심을 잡아온 멤버다. 특유의 부드러운 음색과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또한 무대 위에서의 뛰어난 퍼포먼스와 리더십으로 팀의 든든한 맏형 역할을 해왔다.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팬들과의 이별을 준비하는 상연의 새로운 시작이 기대된다.
다른 기사보기
전수인(su2nee@sabanamedia.com)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