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5일(금)

에코백스, 4세대 물걸레 시스템 ‘오즈모 롤러’ 선봬

에코백스
(사진 출처-에코백스 제공)

로봇가전 기업 에코백스 가 4세대 물걸레 기술인 ‘오즈모 롤러’를 공개하고, 해당 기술을 탑재한 신제품 ‘디봇 X8 프로 옴니’를 국내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오즈모 롤러는 기존 원형 물걸레 방식과 달리 롤러 형태로 설계돼, 16개의 청정수 노즐을 통해 깨끗한 물을 지속 공급하면서 스크래퍼가 분당 200회 고속 스크러빙을 수행해 오염된 물을 즉시 제거한다.

이를 통해 기존 물걸레 방식에서 발생하던 교차 오염을 방지하고, 더욱 강력한 청소 성능을 제공한다.

에코백스의 물걸레 기술은 지속적으로 발전해왔다. 1세대 ‘오즈모’는 단순 평면 물걸레 방식으로 사용자가 직접 물을 적셔야 했다.

2세대 ‘오즈모 프로’는 진동형 물걸레를 도입해 찌든 때 제거 성능을 향상시켰고, 3세대 ‘오즈모 터보’는 듀얼 회전 패드를 적용해 초고속 회전 마찰력을 극대화했다.

이번 4세대 ‘오즈모 롤러’는 청소 성능뿐만 아니라 위생적인 관리까지 고려한 혁신적인 기술로 평가받는다.

물걸레의 마찰력과 압력을 높여 오염 제거 성능을 강화했으며, 오염된 물을 즉시 배출하는 구조로 더욱 깨끗한 바닥 청소가 가능하다.

‘오즈모 롤러’가 탑재된 신제품 ‘디봇 X8 프로 옴니’는 지난 4일 공식 출시됐으며, 구매 고객에게는 2년의 무상 서비스 및 방문 서비스가 제공된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물걸레 기술의 발전과 함께 소비자들의 청소 방식도 변화하고 있다”며 “오에코백스의 4세대 물걸레 기술인 ‘오즈모 롤러’는 단순히 바닥을 닦는 것을 넘어 효율적이고 위생적인 청소를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grace8366@sabanamedia.com) 기사제보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