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 22일(수)

케이뱅크, 새해맞이 세뱃돈 팡팡…최대 200만원 기회

케이뱅크
(사진 출처-케이뱅크 제공)

케이뱅크 가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세뱃돈을 지급하는 ‘2025년 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인과 함께 참여해 복주머니를 선물하며 랜덤으로 세뱃돈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최대 2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케이뱅크 앱에서 ‘복주머니 선물하기’ 링크를 생성해 지인과 공유하면 1원에서 최대 1000원까지 랜덤으로 세뱃돈이 지급된다.

해당 링크는 무제한으로 공유할 수 있으며, 하루 최대 100번까지 참여 가능하다.

또한 지인이 보낸 링크를 클릭해도 동일한 금액의 세뱃돈을 받을 수 있다.

서로 다른 지인의 링크를 클릭해야 하며, 하루 최대 100번까지 가능해 하루 총 200번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하루 최대 20만원,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200만원의 세뱃돈을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케이뱅크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최소 5000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랜덤으로 세뱃돈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케이뱅크 입출금통장 또는 Hi teen(하이틴) 계좌를 보유한 만 14세 이상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설을 맞아 가족, 친구와 함께 링크를 공유하고 세뱃돈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매일 이벤트에 참여해 푸짐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다른기사보기

배동현 ([email protected]) 기사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