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설 명절 후 ‘설푼다’ 행사…최대 반값 할인 제공
G마켓 과 옥션이 설 명절 전후로 증가하는 소비 수요를 겨냥해 오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설푼다’ 포스트 설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명절 이후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e쿠폰, 스타배송, 스마일프레시, 여행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특가 판매가 진행된다.
e쿠폰 카테고리에서는 피자헛, 노브랜드 버거 등 인기 외식 프랜차이즈와 배달 쿠폰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매일 선착순으로 외식 및 카페 상품을 한정 특가로 제공해 고객들의 관심을 끌 예정이다.
스타배송 서비스는 명절 전후로 나뉘어 운영된다. 2
4일부터 26일까지는 선물세트와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31일부터 2월 2일까지는 생활용품과 뷰티 상품이 집중적으로 판매된다.
연휴 기간 택배기사의 휴식 보장을 위해 26일 오후 8시까지 주문된 상품에 한해 연휴 전 배송이 이루어지며, 31일부터 배송이 정상 재개된다.
이마트 장보기 서비스 ‘스마일프레시’에서는 인기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이맛쌀, 신선한란, 노브랜드 굿모닝 굿밀크 등이 있으며, 명절 당일인 29일을 제외하고 당일배송이 정상 운영된다. 새벽배송의 경우 29일과 30일에는 중단될 예정이다.
설 연휴 기간을 맞아 G마켓과 옥션은 국내 호텔 투숙권, 레저 및 시설 이용권을 7%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외여행 패키지도 다양하게 준비되었으며, 특히 25일에는 사이판 PIC와 켄싱턴 리조트 특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특별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배동현 ([email protected]) 기사제보